본문 바로가기
사는곳 story

대구 신천시장영화관 개장 준비 롯데시네마 주변 모습 포토 대구맛집거리 신천시장 주변이 굉장히 많이 바뀌었네요.

by 디지털버스 2021. 2. 22.


이곳은 신천시장 서쪽편 아파트 개발 예정지입니다.
수성4가 대림이편한세상 사이에 한창 준비중입니다.
윤옥연할매떡볶이 본점이 있는곳이죠.

 

대구 신천시장


신천시장은 오피스텔과 상가, 영화관으로 재건축 탈바꿈하였습니다.

대구신천시장 범어더리브 상가


단층짜리 찌그러져가던 시장에서 주상복합 오피스텔로 개발되어지니 일대가 훤하게 바뀌었네요.


롯데시네마 8개관이 개관예정에 있으며 지하에는 빅마트라는 슈퍼마켓이 입점해 있습니다.
아직은 에스컬레이터 만 운행하고 상가는 입점이 늦어지는것 같습니디.

수성4가 삼환나우빌과 범어푸르지오로 이어지는 도로입니다.


범어3동 태왕아너스 앞 아파트 개발부지가 보이네요.
뒷편도 원룸 빌라등이 많이 보이지만 개발의 현수막이 붙어 있더군요.

아직까지 신천시장상가들은 많이 입점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맛집거리에 영화관까지 들어오니 일대가 많이 달라질것 같군요.


대구신천시장맛집 수성구영화관


수성구에 영화관이 들어오면 관람하러 자주 갈것 같네요.

수성태영데시앙 아파트


살기 좋다고 소문난 대구 수성구 수성태영아파트도 신천시장에 마트도 입점해 생활 편의가 더 좋아진것 같네요.

지역소식 자주 전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