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해외여행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가는 산큐패스 잘 활용하는 법

by 디지털버스 2018. 1. 22.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가는 산큐패스 잘 활용하는 법은 sunq  pass를 우리나라에서 미리 구매한후  유후인고속버스사이트에서 사전 좌석예약을 한다.
산큐패스를 싸게 사는법은 소셜사이트를 이용한다. 소셜쇼핑이나 소셜사이트에는 북큐슈산큐패스가격이 천차만별이다. 손품을 잘팔고 각종 할인티켓을 이용하면 4만원초반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유후인왕복금액보다 싸게 살수 있다.산큐패스 2박3일권은 정가 6,000엔이다.
산큐패스로 할수있는것은 후쿠오카시내버스와 전철을 무료로 탈수 있는 꿀쨈이다. 하지만 지하철은 앙돼요.
시모노세키,유후인,벳부, 다자이후 등을 갈때는 산큐패스가 필수다.

유후인고속버스예약사이트
https://www.highwaybus.com/

첫째날 유후인을 먼저 간다면 후쿠오카공항에서 바로 향하기를 권한다. 유후인행 고속버스는 텐진버스센터에서 출발하여 하카타버스터미널을 거쳐 후쿠오카공항에서 마지막으로 여행객을 태우고 가므로 후쿠오카시내에서 공항까지 시간도 엄청걸린다. 텐진버스센터에서 타고  굉장히 지루했던 기억이 난다. 후쿠오카고속버스 특징은 버스안에 간이 화장실이 설치되어있다는 것이다. 급할때 짱이다.
2시간 정도 지나면 유후인버스터미널에 도착한다.
http://www.yufuinbus.com/

유후인버스터미널안쪽에 캐리어보관 장소가 있으나 일찍가지 않으면 캐리어보관이 힘들때가 있다. 100m거리에 있는 기차역 유후인역에도 알아보자.
유후인을 돌아보고자 할때 추천하고 싶은것은 2시간정도 자전거를 빌리는것이다.
유후인역 인포센터에서 1시간에 250엔으로 자전거대여가 가능하다.


자전거를 타고 달리다보면 그림같은 유후인하늘과 아기자기한 마을을 만날수 있다.
아름답고 이쁜마을이다.



유후인에 가면 꼭 먹어야 될것이 감자고로케다. 고기고로케는 맛이 없어요.
유후인추천음식이다.



료칸에서 노천 목욕도 1시간 정도 했다.
가족탕이 아닌 대중탕을 이용하였으며 이용료가 400엔? 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꼭 가봐야 될곳 긴린코호수다.
그리 크지 않으면서 맑은하늘과 어우러진다.
우리 일행은 긴린코호수 스파게티 집에서 점심을 먹었다. 맛이 없지 않았으나 짭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길거리 음식으로 한끼떼우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스케줄을 잘짜면 벳푸까지도 다녀올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낼수 있다.

후쿠오카는 후쿠오카대로 오사카는 오사카대로 자유여행의 묘미를  마음껏 느낄수 있는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다.
다음엔 다자이후 이야기를 해보자